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카테고리(여성,남성,리조트 등)를 선택하고, 상품 유형(모자,가방)을 선택한뒤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클릭한뒤 사이즈와 색상등을 확인하여 장바구니에 추가/바로구매를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 특정상품을 찾을 경우 검색 메뉴에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Q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나의 계좌부분을 누르신뒤 하단에 주문내역 조회 버튼을 눌러서 언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확인 전까지는 취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단계에서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에스크로)/무통장입금/휴대폰결제 방식으로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기존주문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이며 50,000원 미만인 경우 한 주문서당 2,500원 입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  3,000원  발생됩니다.)

Q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배송일은 주문일로부터 3~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재고 부족으로 매장 재고 확보 상품인 경우 최대 5~7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의 모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되고 있어 소량 재고인 경우 주문 접수 및 완료 후에도 품절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합배송 가능한가요?
A

한 주문서 안에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한 경우 합배송으로 진행되나, 각 개별 주문서 발생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별도 주문건을 합배송으로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해외 배송이 되나요?
A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되어 온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 된 경우 온라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899-041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 시에는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게시판이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된 후 롯데택배를 통해 반품수거를 진행하는 건에 대해서만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또한, 상품의 본품 박스와 택 등이 훼손, 제거되어 있을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입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A

주문 상품 수령 후 환불은 7일, 교환은  15일 내에  동일 상품의다른컬러나 사이즈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반품 접수를 신청하시고 고객센터(1899-0417)로 연락 주세요.
반품이 접수되면 회수요청이 택배사(롯데택배)에 자동으로 전달되므로 별도로 신청하시지 않아도됩니다.
고객 변심 사유로 반품시 발생하는 택배비의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동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의 안내를 통해 별도 입금 처리해주세요.
반품된 상품의 환불 처리는 반품 상품이 수거 완료 된 후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구매하신 제품은 백화점매장이나 청담스토어에서의 교환/반품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반품 시 부속품 또는 사은품을 동봉하셔야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세탁 및 수선 하신 경우와 상품 훼손, 사용의 흔적이 남은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맞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교환상품이 매장에 도착한 뒤 검수가 끝난 후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 세일 등 가격 인하, 차이 발생등의 사유로 반품 요청 시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Q 구입한 상품 매장에서 교환 반품 가능한가요?
A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매장에서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시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가능합니다.

Q 교환시 처음 주문한것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사이즈,컬러 교환외에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하며, 아직 발송전의상품인 경우에는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수령하신 후 반품 하신 뒤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Q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배송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상품 : 5,000원
   - 주문금액 50,000 이하 상품 :  2,500원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의 귀책사유일 경우 발송하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반품배송비는 결제금액차감/ 별도입금 중 선택하신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결제금액 차감의 경우 카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별도입금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Q A/S 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나 매장 통화 ,게시판 문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담당자가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 수선방법, 수선 비용을 회신해드립니다.
회신받으신 후 수선하실 상품과 개런티카드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