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RAFTSPERSONSHIP

Raffia Crochet

라피아 크로셰는 헬렌카민스키의 대표적인 기술로, 수개월 간의 훈련을 통해 완성된 기술입니다.

수공예 공정은 우리 브랜드 철학의 핵심입니다.
매 시즌마다 집중적인 교육과 개발에 투자하고 있으며, 품질, 혁신, 장인 정신에 대한 장인의 헌신은 우리가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고도로 숙련된 장인들은 최고급 마다가스카르산 라피아를 사용하여 크로셰 실루엣에 생명을 불어넣습니다.
지속 가능하게 수확된 라피아를 손으로 나누는 방식으로, 이 기술의 핵심은 올바른 텐션을 유지하여 균일한 마감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자연 그대로의 라피아가 준비되면 장인은 전통적인 크로셰 뜨개질 고리를 사용하여 각 스티치를 꼼꼼하게 크로셰 뜨개질합니다.
헬렌카민스키의 상징적인 모자 중 하나인 프로방스 12와 같은 경우, 한 명의 장인이 완성하는 데 약 3일이 소요되며 눈에 띄는 매듭 또는 연결 라인이 없이 약 18,000개의 이음새 없는 스티치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라피아 가방 하나를 직접 뜨개질하여 완성되는 데 최대 5일이 소요됩니다.

그 다음 크로셰 스티치들을 다듬어주고 증기를 사용하여 손으로 실루엣을 잡아줍니다.

우리의 아이코닉 모자와 가방을 장식하는 시그니처 와틀 스티치는 힘들이지 않고 정말하게 완성하기 위해 수개월 간의 훈련과 수년 간의 연습을 필요로 합니다. 모든 장인이 이 스치티를 마스터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최소 수준의 전문 지식과 스킬을 갖춘 소수의 장인들만이 완성할 수 있습니다.

 

WATCH THE MAKING OF RAFFIA CROCHET

LEARN MORE ABOUT OUR HANDCRAFT TECHNIQU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