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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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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A/S 접수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1) 고객님께서 방문하시기에 가까운 매장에 상품 지참 후 내방해 주시면 A/S 접수 가능합니다.

2)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택배 접수 가능합니다.

   택배 접수의 경우, 매장 접수 대비 처리가 지연될 수 있어 참고 부탁드립니다.


[택배 접수 방법]

A/S센터 유선 접수(1899-0417) 또는 Q&A 게시판 접수 가능합니다.

(단, 멤버십 및 정품 등록이 확인되지 않는 상품의 경우 반송될 수 있습니다.)

- 상품 발송 주소지 :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 덕평리 619번지 4층 헬렌카민스키

- 작성 후 동봉 필요 내용

  ① 수선 요청 부분

  ② 고객명

  ③ 고객 연락처

*동봉 필요 내용 누락 시 처리 지연



Q A/S 받으려면 증빙이 필요한가요?
A

1) 정품 등록 완료 시

개런티카드 내 QR코드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하신 경우. 개런티 카드 없이 A/S 접수 가능


2) 정품 미등록 시

실물 개런티 카드와 함께 구매내역 확인 필요

Q A/S 가능한가요?
A

헬렌카민스키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은 A/S 접수가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해외 직구 및 구매처가 불분명한 상품 A/S 불가)


공식 판매처 확인하기

Q A/S 보증 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A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멤버십 가입 고객은(마케팅 수신 동의 필수)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수선 혜택이 제공됩니다.

*2023년 1월 구매 건부터 소급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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