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EXCLUSIVE SERVICES

멤버십 고객 대상

무상 A/S 3년 제공

헬렌카민스키는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지속가능성'을 실현하기 위해
멤버십 서비스를 확대 시행합니다.

멤버쉽 고객 대상

무상 A/S 3년 제공

무상 A/S 혜택

A/S 프로세스

백화점 매장 방문 접수
or
고객센터 택배 접수

필요한 경우
외부 심의 판단

수선업체
수선 진행

백화점 매장 픽업
or
택배 수령

보증 기간

구입일로부터 1년
멤버십 가입 고객은(마케팅 수신 동의 필수)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수선 혜택이 제공됩니다.
*2023년 1월 구매 건부터 소급 적용

대상 상품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한 상품 (병행수입, 해외 직구 및 구매처가 불분명한 상품 A/S 불가) 공식 판매처 확인하기

증빙 방법

1. 정품 등록 완료 시
정품 등록을 완료하신 경우. 개런티 카드 없이 A/S 접수 가능

2. 정품 미등록 시
실물 개런티 카드와 함께 구매내역 확인 필요

수선 불가 범위

1) 디자인 및 사이즈 변경
2) 전체 헤짐 등 심각한 파손으로 수선이 불가한 경우
3) 장기간 착용 및 일광에 의한 변색 및 오염
4) 기타 기술적으로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 구입 기간과 관계없이 소비자 과실의 경우 유상 수선 진행

멤버십 및 정품 등록

헬렌카민스키 공식 판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상품에 한해 개런티카드를 제공해 드립니다.
- 온라인/면세점 : 개런티 카드 내 QR 코드를 통해 정품등록 가능
- 오프라인 매장 : 상품 구매 시 현장에서 즉시 정품등록 가능
*정품 등록 및 마케팅 활용 동의 시, 멤버십 자동 가입됩니다.

온라인 패키지

공식 판매처 구매 시 개런티 카드, 더스트 백, 쇼핑백이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