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Q 헬렌카민스키 위조품을 구매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위조품을 구입했다고 생각되시는 경우, 구입한 판매자에게 정품 인증을 요구하시기 바랍니다.
Q 판매처가 호주에서 허가받은 정식 판매처인지 아닌지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매장 찾기]



‘매장 찾기’ 페이지에서 판매처를 검색합니다.


미국, 일본, 호주 및 기타 국가별 다른 웹사이트가 있으므로 현지의 헬렌카민스키 웹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판매처가 보이지 않을 경우, 판매자와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저희에게 문의하시면 해당 판매처가 당사와 관계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위조 사이트는 안전한 웹사이트가 아닙니다. 안전한 웹사이트는 항상 ‘https’로 시작하며, 브라우저의 웹 주소 옆에 작은 자물쇠 아이콘이 있습니다.




(주) 에스제이그룹은 국내 유일의 헬렌카민스키 공식 수입원입니다.


정식 구매처를 통해 구매하신 경우에만 개런티카드가 발급되며, A/S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Q 제품이 정품인지 위조품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위조품은 때때로 정품과 매우 유사하지만, 보통은 제조나 소재, 디테일 등이 저급합니다.

위조 사이트는 다른 불법 행위를 위해 당신의 개인정보와 결제 정보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재고가 없는 경우에는 당사에 문의하시면 다른 공식 판매처를 통해 재고를 찾아볼 것이며,

재입고 여부나 시기를 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Q 왜 헬렌카민스키 정품을 구매해야 하나요?
A
우리는 소중한 고객인 여러분에게 다음과 같은 사항을 보장하기 위해 합법적인 헬렌카민스키 웹사이트와
공식 파트너로부터 헬렌카민스키 제품을 신중하게 구매하시기를 바랍니다.


 · 디자인과 품질면에서 돋보이는 진정한 헬렌카민스키의 제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헬렌카민스키 제품은 지속 가능한 재료와 섬유로 만들어집니다.

 · 전 세계 장인들의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오래 지속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 헬렌카민스키 고객들만 받을 수 있는 애프터 케어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수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카테고리(여성,남성,리조트 등)를 선택하고, 상품 유형(모자,가방)을 선택한뒤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클릭한뒤 사이즈와 색상등을 확인하여 장바구니에 추가/바로구매를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 특정상품을 찾을 경우 검색 메뉴에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Q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나의 계좌부분을 누르신뒤 하단에 주문내역 조회 버튼을 눌러서 언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확인 전까지는 취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단계에서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에스크로)/무통장입금/휴대폰결제 방식으로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기존주문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이며 50,000원 미만인 경우 한 주문서당 2,500원 입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  3,000원  발생됩니다.)

Q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배송일은 주문일로부터 3~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재고 부족으로 매장 재고 확보 상품인 경우 최대 5~7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의 모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되고 있어 소량 재고인 경우 주문 접수 및 완료 후에도 품절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합배송 가능한가요?
A

한 주문서 안에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한 경우 합배송으로 진행되나, 각 개별 주문서 발생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별도 주문건을 합배송으로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해외 배송이 되나요?
A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되어 온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 된 경우 온라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899-041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 시에는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게시판이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된 후 롯데택배를 통해 반품수거를 진행하는 건에 대해서만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또한, 상품의 본품 박스와 택 등이 훼손, 제거되어 있을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입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A

교환 및 반품 신청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교환은 동일 상품의 다른 컬러나 사이즈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반품 접수를 신청하시고 

택배사(롯데택배 1588-2121)에 반품 수거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변심 사유로 반품시 발생하는 택배비의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동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의 안내를 통해 별도 입금 처리해주세요.
반품된 상품의 환불 처리는 반품 상품이 수거 완료 된 후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한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구매하신 온라인몰에서만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 반품 시 부속품 또는 사은품을 동봉하셔야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세탁 및 수선 하신 경우와 상품 훼손, 사용의 흔적이 남은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맞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교환상품이 매장에 도착한 뒤 검수가 끝난 후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 세일 등 가격 인하, 차이 발생등의 사유로 반품 요청 시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