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AQ (자주묻는 질문)

게시판 목록
Q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카테고리(여성,남성,리조트 등)를 선택하고, 상품 유형(모자,가방)을 선택한뒤
전시된 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클릭한뒤 사이즈와 색상등을 확인하여 장바구니에 추가/바로구매를 선택하여
주문을 진행합니다. 특정상품을 찾을 경우 검색 메뉴에 키워드를 입력해 주세요

Q 주문한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상단 메뉴에서 나의 계좌부분을 누르신뒤 하단에 주문내역 조회 버튼을 눌러서 언제든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주문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A

주문확인 전까지는 취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배송준비 단계에서는 취소나 변경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Q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신용카드/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에스크로)/무통장입금/휴대폰결제 방식으로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Q 결제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A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대한 결제정보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기존주문건 취소 후 재주문 해주세요.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결제금액이 50,000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이며 50,000원 미만인 경우 한 주문서당 2,500원 입니다
(제주,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금액  3,000원  발생됩니다.)

Q 배송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기본 배송일은 주문일로부터 3~5일이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재고 부족으로 매장 재고 확보 상품인 경우 최대 5~7일까지 소요 될 수 있습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의 모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과 동시에 판매되고 있어 소량 재고인 경우 주문 접수 및 완료 후에도 품절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합배송 가능한가요?
A

한 주문서 안에 여러 개 상품을 주문한 경우 합배송으로 진행되나, 각 개별 주문서 발생시 순차적으로 배송됩니다.
별도 주문건을 합배송으로 받으셔야 하는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Q 해외 배송이 되나요?
A

해외배송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Q 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되어 온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받으신 상품에 하자가있거나 다른상품이 배송 된 경우 온라인 게시판이나 고객센터(1899-0417)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및 오배송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 시에는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단, 게시판이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된 후 롯데택배를 통해 반품수거를 진행하는 건에 대해서만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에서 전액 부담합니다.
또한, 상품의 본품 박스와 택 등이 훼손, 제거되어 있을 경우 반품/교환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구입한 상품을 교환하거나 환불 할 수 있나요?
A

주문 상품 수령 후 환불은 7일, 교환은 15일 내에 동일 상품의 다른 컬러나 사이즈로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변심에 의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주문조회'에서 반품 접수를 신청하시고

택배사(롯데택배 1588-2121)에 반품 수거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변심 사유로 반품시 발생하는 택배비의 경우 분실의 우려가 있으니 동봉하지 마시고 고객센터의 안내를 통해 별도 입금 처리해주세요.
반품된 상품의 환불 처리는 반품 상품이 수거 완료 된 후 진행됩니다.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7~10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구매하신 제품은 백화점매장이나 청담스토어에서의 교환/반품은 불가능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 반품 시 부속품 또는 사은품을 동봉하셔야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 세탁 및 수선 하신 경우와 상품 훼손, 사용의 흔적이 남은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 맞교환은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며, 교환상품이 매장에 도착한 뒤 검수가 끝난 후 교환상품이 발송됩니다.
   - 세일 등 가격 인하, 차이 발생등의 사유로 반품 요청 시 단순변심으로 처리되어 왕복 택배비가 발생합니다.

Q 구입한 상품 매장에서 교환 반품 가능한가요?
A

자사몰에서 구매하신 모든 상품은 매장에서는 교환,반품이  불가하시니 이점 참고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가능합니다.

Q 교환시 처음 주문한것과 다른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사이즈,컬러 교환외에 다른상품으로의 교환은 불가하며, 아직 발송전의상품인 경우에는 취소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미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수령하신 후 반품 하신 뒤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Q 반품 시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A

 반품 배송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금액 50,000원 이상 상품 : 5,000원
   - 주문금액 50,000 이하 상품 :  2,500원


헬렌카민스키 코리아의 귀책사유일 경우 발송하는 배송비는 저희가 부담합니다.
반품배송비는 결제금액차감/ 별도입금 중 선택하신 방법을 통해 처리됩니다.
결제금액 차감의 경우 카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무통장입금은 별도입금으로만 처리 가능합니다.

Q A/S 가능한가요?
A

고객센터나 매장 통화 ,게시판 문의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
A/S 담당자가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 수선방법, 수선 비용을 회신해드립니다.
회신받으신 후 수선하실 상품과 개런티카드를 지참하시고 가까운 매장에 방문해 주세요.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